우리들의 블루스 13회 선공개-미란은 은희의 마음을 알아주게 될까?

2022년 05월 21일 by 도리포1

    목차 (Content)
728x90
반응형

사회생활을 통해 만난 친구도 좋지만, 그래도 세월이 지나도 잊을 수 없는 어릴 적 고향 친구는 평생을 통해 함께 동반자.. 우리들의 블루스 13회 선공개 영상을 통해 보인 '미란'과 '은희'의 모습을 통해, 두 사람의 우정이 어떻게 마무리될지 궁금한 상황입니다.

 

영옥과 정준 사이 같은 청춘 남녀의 사랑이야기 아름답지만, 나이 40이 훨씬 넘는 나이가 되도록  베스트 프렌드라 부를 수 있는 미란과 은희의 멋진 우정이 어떻게 마무리될지 21일 저녁 방송되는 13회가 기다려집니다.

우리들의 블루스 13회 선공개-미란은 은희의 마음을 알아주게 될까?

이번 포스팅에서는 13회 선공개 영상을 중심으로 미란과 은희가 서로의 진심과 우정을 이해하고, 함께 웃는 모습을 보여줄지...

 

미란
우리들의 블루스 13회 선공개-미란은 은희-커텐을-교체
은희
우리들의 블루스 13회 선공개-미란은 은희-자신은 주먹밥


미란과 은희의 우정..

우리들의 블루스가 벌써 13회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미란과 은희 1편을 다뤘던 지난 12회에서는 '은희'의 베스트 프렌즈 '미란(엄정화)'이 고향인 제주를 찾게 되는 이야기를 다뤘는데, 제주에 도착한 '미란'이 어린 시절처럼 자기 생각만 하는 이기적인 모습을 보이자, 이에 상심한 은희가 서운하게 생각하는 장면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함께 저녁 먹자고 한 미란을 위해, 열심히 생선회를 장만한 은희에게, 밥 먹고 들어온다는 얘기를 듣고, 화가 머리까지 치민 은희가 어린 시절부터, 자신에게 함부로 대하던, 미란의 모습을 떠올리면서, 금방이라도 무슨 일이 벌어질 것 같은 예감을 하게 되었는데.

 

과연  오늘 저녁 이어지는 13회 미란과 은희 2에서는 두 사람이 서로의 사정과 진심을 이해하고, 예전의 아름다웠던 우정을 다시 나누게 될지 궁금한 상황입니다.

 

선공개 영상을 통해, 늦잠 자는 미란을 위해, 우렁각시처럼 감동적인 아침 밥상을 차려놓고, "마이 베프.."로 시작되는 메모까지 남기고 자신은 경매 때문에 아침 함께 먹지 못한다며 급하게 나가면서, 차 안에서 주먹밥을 먹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지난 12회에서 섭섭한 마음을 보여주었던 '은희'지만, 그래도 '미란'은 '은희'에게 영원한 베프라는 것이겠지요.

 

이런 모습에 흐뭇한 미소를 감추지 못하는 미란.. 미란의 은희를 위한 자상한 마음을 보여주었는데, 미란은 예전에 자신이 사주었던 커튼을 지금도 사용하는 모습을 보고 나서, 자신이 서울에서 사 온 커튼을 꺼내서 설치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미란은  커튼, 이불, 베개 커버 모조리 벗겨서 빨래하고, 새 커튼으로 교체하면서  집안 구석구석 깨끗이 청소 및 정리까지 하게 됩니다.

 

그러던 중 책장까지 청소하다가 은희의 노트들을 발견하게 되는데, 잠시 망설이던 미란은, "우리 사이엔 비밀이 없는 베프"라고 혼잣말을 하면서, 자신과의 우정 히스토리가 적혀 있는 고등학생 시절 은희의 일기를 열어보면서, 미소를 짓습니다.^^

 

다른 영상에서는 도시락을 빼아서, 쓰레기통에 던져버리던 어릴 적 미란이에게 상처받았던 은희의 모습이 있었기에, 아마도 13회에서는 이러한 갈등을 풀어내는 훈훈한 우정 이야기가 담겨 있으리라 추정해 봅니다.

 

예고편에서 미란이 " 은희야 너 혹시 내가 마음에 안 드는 거 있니? "라고 물어보는 장면이 나왔는데,  저렇게 묻는 것 자체가 조금은 섭섭하게 나타내는 은희의 마음을 미란은 이미 알고 있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어린 시절 '한수'에게 키스했었냐고 물었던 인물이 바로 미란이었는데, 학생 시절  키 크고 제일 멋지고 남자들 사이에서 원탑이었던 '한수'를 '미란'이도 좋아했었던 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서로에 대해 조금씩 섭섭한 마음들이 쌓이기도 하지만, 서로를 이해해 주는 것이 친구 간의 진정한 의리가 아닐까요?

노희경 작가는 이 두 사람의 아름다운 우정을 시간을 초월해서 멋지게 간직할 수 있게 만들어 줄지 궁금합니다.

 

어릴 적 친구들이 다시 보고 싶어지는 밤입니다.

 

 

 

밥상
우리들의 블루스 13회 선공개-미란은 은희-미란을 위한 아침밥상
청소
우리들의 블루스 13회 선공개-미란은 은희-청소
청소2
우리들의 블루스 13회 선공개-미란은 은희-청소2
설겆이
우리들의 블루스 13회 선공개-미란은 은희-설겆이
커텐교체
우리들의 블루스 13회 선공개-미란은 은희-커텐도 교체
일기장
우리들의 블루스 13회 선공개-미란은 은희-은희의일기장
미란의 미소
우리들의 블루스 13회 선공개-미란은 은희-일기장을 읽는 미란


 

마무리

이상으로 세월이 지나도 잊을 수 없는 어릴 적 고향 친구는 평생을 통해 함께 동반자.. 우리들의 블루스 13회 선공개 영상을 통해 보인 미란과 은희의 모습을 통해, 두 사람의 우정이 어떻게 마무리될지에 대해 적어보았습니다.

 

나이 40이 훨씬 넘는 나이가 되도록  베스트 프렌드라 부를 수 있는 미란과 은희의 멋진 우정이 어떻게 마무리될지 21일 저녁 방송되는 13회가 기다려집니다. 끝.

 

728x90
반응형

댓글